공지사항&합격자소식

뒤로가기
제목

(고객만족 서비스 관련사항)

작성자 하겐현악기(ip:)

작성일 2018-09-21 00:04:01

조회 3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공지사항 (고객만족 서비스)

1.고객께서 구매하신 악기를 충분히 사용하신후 악기가 불필요할 시 당사에서는 구매가격에서 각종세금,소모품 비용30% 비용을 공제후 최대 50%의가격에 당월 15일전까지 접수된 건에 대하여 3개월후에 지급하여드립니다.

[구매후 3년 50% ,5년 40%,6년이상 20%]

2.10년 무상수리의 범위는 소모품을 제외한 모든 바디에 관련된 크렉 오픈수리,넥 관련 복원수리등 모두 포함되며 소비자 부주의 파손에 관하여도 보증수리로 적용 됩니다.
단 파손상태가 중대하여 수리가 불가능할시에는 부서진 모든 부품을 수거하여 오시면 같은등급 새악기를 정가에서 50%할인하여 공급합니다.


3.악기 구입후 음색관련 불만족시 6개월 이내 교환 요청하시면 1회에 한하여 같은등급의 새악기로 교환해 드립니다.(단,사용하신 현과 소모품 일부금액은 지불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